Small Grey Outline Pointer moonstruck
slide-image

01.

앨범카 2장 이상은 무조건 확정이래서 국적 세탁이고 뭐고 바로 과금함ㅋㅋㅋㅋㅋㅋㅋ

누구는 10연만에 컴플했다는데 나는 치아키가 더럽게 안 떠서 치아키 뽑으려고 계속 돌렸다...

그래도 뽑았으니 됐어ㅎㅎㅠㅠ

나이츠 때 또 이럴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눈앞이 깜깜하다




02.

80연 넘게 돌렸는데 5성 딱 하나 나옴

십이지 너무 뽑고 싶었는데 드디어 뽑았다ㅠ_ㅠ

이제 시노부 가챠 5성만 뽑으면... 돼...

제발 나와줘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카나타 십이지도 뽑고 싶은데 안 떠서 포기ㅎ




03.

아 진짜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성대 진짜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4.

엄마랑 저녁 먹기로 했는데 너무 추워서 근처에 있던 식당 아무데나 들어갔다ㅋㅋㅋㅋㅋ

새마을식당 오랜만에 갔는데 손님이 우리밖에 없어서 뻘쭘했음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맛있더라

역시 고기가 최고




05.

한스타 렙업했당

65에서 한 일주일은 멈춰 있었던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번 보더 진짜 빡셈ㅠ

제발 다음 이벤부턴 보더 내려줘




06.

앞머리 잘랐는데 몬가 마음에 안 들어ㅠ

처피뱅 느낌이라 개싫음...

앞머리는 눈썹 가리려고 자르는 거 아니었나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