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moonstruck
slide-image

01.

오랜만에 드랍 먹었다...ㅠㅠㅠㅠㅠㅠㅠ

한스타도 일스타도 나 뺴고 다 드랍 먹어서 너무 슬펐는데 이제 안 슬프다




02.

마오 생일 축하해~_~)/♡

꽁다이아로 단챠 돌렸는데 500 포인트 얻었다...

뉴3성이라도 뜨길 바랐는데 히잉

그리고 저번에 히나타, 유우타랑 아라시 전부 생일 의상 얻는 거 까먹어서ㅋㅋㅋㅋ 이번엔 자정 되자마자 150개 모았음ㅎ




03.

혹시 미도리 나올까 싶어서 모아뒀던 물병이랑 빵들...

물병만 30개 모아뒀는데 기간 다 돼서 드림페스 때 써버림ㅠㅠ




04.

홀리데이 상자 까고 먹은 것들~_~

근데 덱 만드느라 로드 개열심히 뚫었더니 중쥬얼 1개씩 남음

근데도 아직 30 넘는 덱이 없다(충격적)

언제 2/3덱 만드냐 휴




05.

스카우트 열리자마자 돌렸는데 폭망함ㅋㅋㅋㅋㅋ

이러고 빡쳐서 과금하고 더 돌렸는데 쓰레기만 뜸ㅠ

유성대 너네가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냐고~~~~~~~

배수카드도 테토라랑 시노부가 다여서 더 억울하다 미친~~~

진짜 억울한 게 마칭부터 가챠 최소 10연씩 꼬박꼬박 돌리는데 마지막 5성이 마칭임;

남들은 10연만에 뽑고 단챠로 뽑고 그러는데 왜 나한텐 안 나오냐고 진짜 빡치게

내가 아무리 개돼지라도 5성을 줘야 가챠를 돌리든가 말든가 하지ㅡㅡ

진심 오늘 가챠 결과 보고 폰 던지고 싶었음




06.

방문자수 어제만 40 넘었길래 뭘로 들어왔나 보니까 전부 이걸로 들어옴ㅋㅋㅋㅋㅋ

귀염둥이가 준 선물이래서 뭔가 싶어서 들어왔나봄

제송함니다 제 귀염둥이는 2D예요




07.

요즘 코가 너무 자주 막혀서 킁킁댔더니 엄마가 병원 갔다오라고 해서 갔다

근데 요즘 날씨가 미쳐서 그런가 어린 애들이 병원에 많더라

내 앞뒤로 10명씩 있었는데 전부 애기들이었음...

병원 소파 앉아서 이어폰 끼고 쿠키런만 했다

후드티에 고딩 때 체육복 바지 입고 갔는데 진심 추레하게 보였을듯

여튼 항생제 좀 먹고 상태 보러 병원 갔는데 코에 물혹이 있어서 더 커지면 수술해야 한다고 한다

약 존나 열심히 먹어서 수술만 피해야지...

후기 보는데 코에 거즈를 넣었다 빼는데 그게 존나 아프대서 좀 무섭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