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moonstruck
slide-image

01.

일러에 눈 돌아가서 오시 유닛도 아닌데 존나 열심히 이벤 달리는 중

바로 전 글에 랭4만 먹고 탈주한다고 해놨는데 개헛소리임

일러밖에 안 남는 게임인데 마음에 드는 일러는 무조건 먹어줘야 하는 거 아니겠냐고

컷 미쳐 날뛸 것 같으니 550만 찍고 바로 탈주할 거임

이거 때문에 오늘 하루종일 피네데이만 달렸음...

미도리 나올까봐 아껴뒀던 빵이랑 물병 전부 다 갈았다

미도리는 돈으로 따면 될듯ㅎㅎ;;




02.

그간 열심히 처먹은 것들

쌀국수는 엄마랑 같이 먹으러 갔는데 엄마는 향신료 냄새가 너무 세다고 별로랬음

물론 난 존나 맛있게 먹었다

마지막 커피는 피네데이 달리려고 마신 건데 저거 먹기 전에 아메리카노도 마셨음

그래서 오늘 새벽에 토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인 과다섭취가 이렇게나 위험합니다...




03.

떼탈출 2억도 얼마 안 남았당

랜드8은 어떻게 해도 4600이 한계임ㅠㅠ

보뽑 다섯 번은 넘게 했는데 개좃망했다 시발 확률 공개좀요ㅋ




04.

진짜 만우절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풀보이스 듣자마자 너무 좋아서 침대 부술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 못 알아듣는데 유성대 연기 전체적으로 차분해진 느낌이었다

슈팅게임 못하는데 녹스로 하니까 쉽더라 폰으로 한시간 붙잡아도 못 깨던 거 녹스로 바로 깸




05.

오늘 존나 열심히 달려서 데려온 코가...

일러 입체감 넘쳐서 존ㄴㅏ 좋고 가슴 어쩔 거임 시발 셔츠 찢어버리자 걍

모션 존나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

담주 피네 때는 레이 카드 올릴 수 있길 바라며... 제발....




06.

요건 한스타 만우절 이벤!

일스타 달리느라 한스타는 드랍 수준으로 하고 있음...

5성 여러 개라 무조건 달려야 하는데 진짜 귀찮아 죽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