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moonstruck
slide-image

01.

어플 불편해서 데탑으로 글 쓰는데 클라우드에서 사진 옮겨오는 거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다...

그리고 난 이미지 800*800으로 리사이징해서 올리기 때문에 더 귀찮음

그래서 오늘은 직찍 파업의 날




02.

산리오 콜라보 미쳤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진짜 며칠 전에 누이 옷 산 거 세상에서 제일 잘한 일 될듯

굿즈 낼 거면 누이로 내줬으면 좋겠다 다 사버리게...

카드도 내주세요 3성이든 뭐든 감사하게 받아먹을 준비 됐음 흑흑




03.

언데드 하코 이벤 예고가 떴다...

앨범카 이번 이벤 배수 적용된다길래 솔직히 미도리 떴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데드 하코 이벤은 집사 이후로 처음 아닌가?

보더 미쳐 날뛸 것 같다 난 랭4만 먹고 탈주해야지




04.

앨범카 로드 뚫다가 보니 황중쥬얼 다 쓰고 2개 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중쥬얼도 1n개ㅋㅋ 남아서 업뎃 전까지 신나게 쥬얼만 캐야 함

심지어 클래스 라이브 스바루는 렙도 안 올림 아직 1이다...

십이지 미도리도... 아직 개화 안 했고... 스토리도 안 뚫었음....

할 게 태산인데 다 하기 싫다 개귀찮아




05.

나이츠 앨범 자켓 다 만들었다던데 일러 어떨지 너무너무 기대된다

5월 30일 앨범 발매라던데 얼른 왔으면 좋겠다

그리고 5월 초에 랭5 미도리 유성대 하코 이벤이 오는데...

~파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