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moonstruck
slide-image

01.

너무 심심해서 요거프레소 가서 메리딸기랑 와플 먹었다

갠적으로 와플은 별로였다... 위에 올라간 망고 아무 맛도 안 나고 와플 자체도 별로였음

메리딸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데 얼음이 덜 갈려서 마시는데 자꾸 막힘ㅋㅋㅋㅠㅠ

우리 동네 요거프레소 장사 잘 돼서 오래오래 있었으면 좋겠다

요거프레소 여기밖에 없어서 이거 사라지면 메리딸기 못 먹기 때문에ㅜㅜ




02.

뿌링클 기프티콘 받은 게 있어서 시켜먹었다!

근데 우리 동네 지점은 되게 별로인 것 같음

치킨이 눅눅해져서 왔다....




03.

한스타에서 못 먹은 드랍 이번 이벤에서 다 먹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한 이벤에서 4성 드랍 여러 번 한 거 놀랍게도 오늘이 처음이다...

카드 키워볼까 생각도 해봤는데 일단 앨범카 로드부터 다 뚫어야 함...

중쥬얼 탕진해서 오늘 하루종일 쥬얼 캘 생각이다




04.

쿠키 몇 개 렙업하고 마탕 달고 하면 조만간 190만 찍을 수 있을 것 같음

앙스타 하느라 바빠서 강제 쿠태기 겪는 중ㅋㅋㅋㅋㅋ

근데 컨텐츠도 딱히 깰 게 없어서... 머 그렇다




05.

산리오 남자 누이옷 샀고 이세상 귀여움 아니다...

내가 가진 누이 중에 제일 잘생긴(ㅋㅋ) 누이한테 입혀줬는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시나모롤 옷도 갖고 싶은데 검색하면 없음...

근데 이거 몸통 팔이랑 다리 끼우는 게 생각보다 힘들다

처음에 몸 넣는데 한 5분 넘게 쓴듯 휴

지금은 2분컷ㅎ이다 옷 마니 사서 마니 입혀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