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moonstruck
slide-image

01.

수시 어디 넣을지 알아보고 있다...

난 특기자 전형은 못 넣어서 일단 특기자 전형 없는 학교로 찾아보는 중...

단국대, 동국대는 무조건 넣을 거구 중앙대는 1차 성적 100퍼라... 넣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허허

그리고 조선대도 넣어볼까 생각 중임

실기 생각하면 벌써부터 손에 땀나구 콩닥거려




02.

어제 엄마랑 미션 임파서블 봤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스릴 넘쳐서 좋았다

난 재밌게 봤음 헤헤 벤지 넘 귀엽구 이단 진짜 개고생한다ㅋㅋㅋㅋㅋ

톰크루즈 존멋




03.

요즘 병원 안 간 지 진짜 오래 된 것 같음...

약도 다시 받아와야 하고 요즘 쓸데없는 거에 신경쓰고 그래서 상담 받아봐야 할 것 같은데...

병원 예약도 다시 잡아야 하구 도서관도 가야 하구 흑흑 바쁘다 바빠




04.

아 공부하기 시러~~!!!

병원 가서 집중 좀 잘 되게 하는 약 없냐구 물어보고 싶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