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moonstruck
slide-image

클래스 라이브

이벤 신나게 달리고 나니까 소마 카드가 눈에 아른거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이벤 미도리 뜰까봐 다이아랑 물병 갈지도 못하고 혼자서 안절부절함...

근데 점수랑 순위 생각 없이 가린 건데 지금 보니까 통일성(?) 있어보이고 좋네




듀얼

시벌 진심 존나 빡세...

이벤트 뭔 일이 있었던 거임 시발

다이아 갈아서 이즈미 1돌 할까 하다가 그냥 포기했다ㅋㅋㅠㅠ

근데 중요한 건 반역 달릴 거기 때문에 듀얼 안 달린다는 사람들도 많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나는 반역 이미 포기했다ㅎㅎ